그럴 때 신속하고 정확하게 상품을 선별하는 데 언더라이팅 지원센터가 큰 도움이 됩니다.”
카드사, 본업 수익 악화되자 위험자산 찾았다...“적격비용 제도 개편 시급”
앞으로 어떻게 위험을 대비해야할까? 돈을 무작정 많이 벌면 되나? 하다 역시 보험을 잘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끝이 났다.하지만 도대체 어디서? 보험을 설계해야할까? 라는 고민 ...
토스인슈어런스는 보험설계사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고객의 이익을 위해 일할수록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더 나은 성과를 내는 것이 당연한 보험 업계로 이끌어가고자 합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다른 금융 상품과 비교해 가입 기간도 길고 보험금을 받기 위한 조건도 까다롭기 때문이지요.
조병익 토스인슈어런스 대표는 “우리는 설계사 중심 문화를 바탕으로 '설계사로서 성공하는 데 대체 불가능한 최고의 파트너'를 지향한다“면서 “경쟁보다 공동의 성공을 추구하는 조직문화가 공고해질수록 설계사와 보험사는 물론 보험소비자의 편익도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행히 난 통화할 때 제안서를 출력해서 보면서 내용을 들어서 아..... 이거 말씀하시는거구나.... 하면서 들었다.
유사 기업은 엠지손해보험∙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하나생명보험∙신한라이프생명보험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가입하는 운전자보험에 요런 수술특약 같은거를 추가해서 어쩌구저쩌구 암튼 고민고민하는 과정에서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이에 다른 보험업계 관계자는 “금융위의 입장이 설득력을 가지려면 토스인슈어런스(와 같은 회사)가 실제로 스포츠업을 영위했어야 한다”면서 “보험대리점의 토스인슈어런스 주장을 그대로 수용한 것은 순진한 것인지, 노골적인 봐주기인 것인지 의문”이라고 꼬집었다.
토스인슈어런스는 기존 보험시장이 대면 서비스 중심으로 형성되어, 상담을 요청하는 고객들 또한 대면을 선호하는 등 전통 보험시장의 관례를 깨기 어렵다는 판단을 내렸다.
토스인슈어런스에서 시작된 혁신을 업계 전체로 확산시켜 대한민국의 모든 금융 소비자들의 이익을 증대시키고자 해요. 변함없던 보험 업계, 이제 정말 바뀌어야 해요. 토스인슈어런스는 그 흐름을 주도하는 팀입니다.
조병익 토스인슈어런스 대표는 “지금까지 상시 채용된 신입 매니저 대부분이 경력직 못지 않게 업무 및 문화에 잘 적응해 높은 성과를 내왔다.
Comments on “What Does 토스인슈어런스 Mean?”